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따뜻한 하루, 코로나19 방지 위해 ‘마스크&손소독제’ 기부

2020-02-26 16:29 출처: 따뜻한 하루

따뜻한 하루가 전달한 마스크·손소독제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26일 --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가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따뜻한 기부에 앞장서고 있다.

따뜻한 하루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이 많은 시간을 머무는 지역아동센터가 재정난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마스크를 구비하기 힘겨운 상황임을 인지하고, 이에 가장 도움이 시급하다고 판단되는 구로구, 양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와 부산에 위치한 그룹홈 등에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전달해왔다.

따뜻한 하루는 핸즈온 캠페인 ‘도담도담 마스크’를 통해 후원자들이 만들어 준 면 마스크와 재차 모금을 통해 준비한 일회용 마스크를 전달했으며, 그동안 주기적으로 따뜻한 하루에 국내외 국내외 저소득 가정 임산부를 위해 엽산제를 후원해온 티랩스가 이번에 새로 기부한 손소독제 200개도 전달했다.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물품을 전달받은 관련 담당자는 아이들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정말 필요했는데 예산도 부족했지만 구하기도 힘들어서 구비해놓지 못하고 있었다면서 아이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따뜻한 하루는 그 동안 핸즈온 캠페인 ‘도담도담 마스크’를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마스크 지원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온라인을 통해 일회용 마스크 모금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김광일 따뜻한 하루 대표는 “경제적인 형편 때문에 건강을 지키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도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의 물품들을 국내외 저소득 가정에 계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단체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편지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