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지티지웰니스, ‘셀스킨 프리미엄 손세정겔’ 미국 FDA 등록

2020-03-20 13:14 출처: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지티지웰니스 셀스킨 프리미엄 손세정겔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20일 --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219750)는 자사 신제품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 완료됐다고 20일 밝혔다.

3월 2일 출시된 지티지웰니스의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은 에탄올이 70% 이상 함유된 알코올 손세정겔이다. 편백잎 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병풀 추출물과 레몬 추출물을 추가해 피부 진정 효과까지 더했다.

지티지웰니스는 회사 손세정겔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출시 전부터 해외 대리점과 긴밀한 사업 미팅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FDA 등록을 통해 제품 신뢰도를 확보하면서 수출 계약도 더 원활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회사는 최근 터키 업체 SRC Bilgisayar Ve Teknoloji와 체결한 연간 100만 상자 공급 계약에 이어, 미국, 호주 대리점 등에 출하 대기 중이다. 회사 측은 전 세계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손세정겔 제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회사 또한 시설 확충 등 만반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