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어택아이큐, EMEA와 APJ 지역 담당 총책임자 겸 부사장 임명

로스 브루어, 유럽·중동·아프리카·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에 걸친 회사의 시장 확장 노력을 주도할 임원으로 승진

2021-04-14 14:00 출처: AttackIQ

어택아이큐가 로스 브루어를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의 총책임자 겸 부사장로 임명했다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14일 -- 침해·공격 시뮬레이션(BAS) 시스템 독립 판매사업자인 어택아이큐(AttackIQ®)가 로스 브루어(Ross Brewer)에 대해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및 아시아·태평양·일본(APJ) 지역의 총책임자 겸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을 내렸다고 13일 발표했다.

브루어 신임 부사장은 IT 보안 및 리스크 관리 담당자들에게 보안 태세의 허점을 효과적으로 발견하고 보안 계획의 우선순위를 보다 효율적으로 설정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이들 지역에서 어택아이큐의 존재감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브루어는 전 세계 다양한 기술업체들에서 35년에 달하는 영업 및 관리 경험을 쌓았다. 그는 전에 어택아이큐의 EMEA 지역 전략자문역을 맡은 바 있으며 금융 및 보험 서비스, 석유·가스, 의료, 정부, 대학교육, 기술 부문 등에 걸쳐 높은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해 메시징 및 영업 전략을 구축하는 데서 극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이에 더해 그는 EMEA 및 APJ 지역에서 어택아이큐 아카데미를 개설해 사이버보안 고급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커리큘럼 모듈화를 주도했으며 이 지역 보안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레인지 랩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했다. 현재 EMEA와 APJ 지역에 걸쳐 100개가 넘는 국가들에서 9000여명에 달하는 학생들이 어택아이큐 아카데미에서 사이버보안 교육을 받고 있다.

어택아이큐의 최고상업책임자(CCO)인 칼 라이트(Carl Wright)는 “전 세계에 걸쳐 정보보호 최고책임자들은 네트워크 침입에 대해 적절한 방어대책을 세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으며 이는 사이버 보안 공격의 회수 및 관련 복잡성, 비용이 급속하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로스는 EMEA 및 APJ 지역 기업들에 대한 사이버보안 기술과 파트너십, 관행 채택 등 분야에 전략적 투자 조언을 하는 데 있어 상당한 업적을 쌓아왔다. 우리 회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보안 및 리스크 분야 지도급 매니저들이 보다 효과적인 투자를 하고 위협에 대응한 방어수단을 통해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부파(Bupa), BT, 재무부, 에너지부, 보건부, 국부펀드 등 EMEA 및 APJ 지역에 걸쳐 대규모 민간 및 정부 고객들에 더해 어택아이큐는 UAE,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오만, 쿠웨이트, 바레인 등 걸프협력회의(GCC) 국가들에서 디지털 대변혁 이니셔티브를 진행하는 과정에 사이버보안 솔루션을 도입하면서 상당한 성장을 거뒀다.

이들 지역에서 어택아이큐의 전략적 시장 확대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2020년 11월 EMEA 및 APAC 지역의 글로벌 기술유통회사인 웨스트콤-콤스토어(Westcon-Comstor)와 유통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어택아이큐는 영국과 UAE, 사우디아라비아에 사업팀을 구축하면서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브루어는 “어택아이큐의 높은 해외시장 성장은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의 직접적인 결과이며, 이 지역 기업 및 공공기관들이 높은 수준의 사이버보안을 추구하도록 지원하는 노력에 임원으로서 이렇게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최근 가트너가 언급한 것처럼 침해·공격 시뮬레이션이 2021년 보안 및 리스크 관리 트렌드 가운데 가장 중요한 키워드로 포함된 바 있다. 이는 보안 태세의 허점을 효과적으로 발견해내는 능력 때문인 것으로 추정된다. 어택아이큐의 도움 덕택으로 기업 최고 경영진이 위협에 대응한 효과적인 방어수단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정보공유를 가속하는 퍼플팀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이는 방어적 태세에 대한 높은 신뢰성을 필요로 하는 기업 지도자들의 노력에 따른 직접적인 결과”라고 말했다.

어택아이큐 개요

침해·공격 시뮬레이션(BAS) 솔루션의 독립 판매사업자인 어택아이큐는 업계 최초로 보안 최적화 플랫폼을 구축한 바 있다. 보안 최적화 플랫폼은 보안 프로그램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보안 컨트롤을 확인하는 플랫폼을 가리킨다. 어택아이큐는 MITRE ATT&CK 프레임워크 아래에서 보안 개선 방안을 사전에 기획하고 사이버 방어수단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를 확인하는 전문회사로서 전 세계 다수의 기업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어택아이큐 아카데미와 오픈 프리액티브 시큐리티 익스체인지, MITRE 인제뉴어티(MITRE Engenuit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이버보안 업계에 봉사활동을 하는 데도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ttackiq.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 유튜브를 팔로우해 확인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130052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ttackiq.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