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디즈, 4일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앉아서만나요’ 라이브 토크 진행

8월 4일 오후 8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 다양한 ‘의자 위 인생 이야기’ 공감 토크
7월 29일, 뮤지션 이승윤·작사가 김이나와 함께한 온체어 라이브 토크 1회 뜨거운 호응 속 마무리

2021-08-03 10:05 출처: 시디즈 (코스피 134790)

시디즈 온체어 라이브 토크 ‘#앉아서만나요 이동진 영화평론가편' 포스터

평택--(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03일 --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8월 4일 오후 8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앉아서만나요’ 라이브 토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디즈가 새롭게 전개하는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캠페인 중 하나로 진행되는 온체어 라이브 토크는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모든 사람이 의자 위에서 만들어나가는 인생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앉아 보내는 시간과 경험의 가치를 울림 있게 전하는 뮤지션 이승윤·작사가 김이나·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라이브 토크에도 함께한다.

라이브 토크는 사전 응모 받은 약 600여 개의 다양한 의자 위 인생 이야기 중 각 앰배서더가 선정한 ‘기억에 남는 이야기’, ‘인상적인 이야기’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달 29일 뮤지션 이승윤,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한 라이브 토크 1회는 약 3600명 이상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데 이어, 방송 직후 업로드된 다시보기 영상의 조회수도 8500회를 넘어서는 등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됐다. 이날 방송에 대해 소비자들은 댓글을 통해 두 앰배서더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달했다고 평하면서, 의자 위에서 보내는 시간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였다는 반응을 보였다.

내일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진행하는 2회차 라이브 토크는 사전 응모 받은 ‘의자 위 인생’ 이야기들을 소재로, 각 사연에 어울리거나 추천해 주고 싶은 영화 및 영화음악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진 평론가에 대한 대중적 신뢰도가 두터운 만큼, 영화 팬들은 물론 많은 사람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디즈는 평범하지만 누구나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의자 위의 인생 이야기이다 보니 많은 분이 호응해 주시는 것 같다며, 내일 진행되는 이동진 편 토크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이라는 캠페인을 하며, 의자 위에서의 다양한 경험이 결국 인생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TV 광고를 비롯해 브랜드 앰배서더와 함께한 디지털 영상 공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인생에 가장 밀접하게 닿아 있는 의자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